이 게시판은 조수아 선교사님과 함께 개인 복음전도 사역에 동참하고 있는 JDC 개인 복음전도 사역자들에게 제한적으로 오픈됩니다.
개인복음전도사역에 동참하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이메일 imole@naver.com 로 개인복음전도사역을 신청 하셔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조수아의 개인복음전도사역학교는 사역훈련과 함께 개인 복음전도 사역을 하실 수 있도록 사역적, 행정적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사역훈련 신청은 먼저 홈페이지에서 회원등록을 하신 후 이메일로 신청자 이름,연락처,주소등 사역의 동역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보내주셔야 합니다.
사역훈련신청시 일정한 규칙에 의하여 개인복음전도사역을 하실 수 있는지 심의과정을 거쳐 회원등급의 승인을 해 드립니다.
누구라도, 어떤 상황에서라도 정보통신, SNS, 이메일, 문서사역과 비접촉사역을 통해 개인복음전도사역에 헌신 하실 수 있습니다.

List of Articles
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글쓴이
3 IEM 개인복음전도사역자(Individual Evangelical Missionary)란 ? 2021.04.15 225 황지만
2 교무처 공지사항 이메일 참고하고 답 주세요. 7 2019.04.25 95 admin
1 교무처 공지사항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. 7 2019.04.24 124 admin
Board Pagination Prev 1 Next
/ 1